220502 Yoona with the Cast of 2 O'Clock Date 5/2/2022
#임윤아·#안보현 ‘#2시의데이트 ',크랭크인…#성동일·#주현영 합류✨
‘2시의 데이트’가 임윤아, 안보현, 성동일, 주현영 등 캐스팅을 확정하고 지난 4월 28일 촬영을 시작했다.
‘엑시트’ #이상근감독 과 제작사 외유내강이 다시 뭉친 영화 ‘2시의 데이트’가 지난달 28일 전격 크랭크인했다. 앞서 캐스팅을 공개한 임윤아, 안보현에 이어 성동일, 주현영까지 최종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신선하고 유쾌한 조합을 완성했다.
영화 ‘2시의 데이트’는 모두가 잠든 새벽 2시, 상상초월 비밀을 가진 아랫집 여자와 동네 대표 백수 윗집 남자가 만나 기상천외한 데이트를 벌이는 #로맨틱코미디 .
촬영을 시작한 이상근 감독은 “어느덧 두 번째 작품을 크랭크인하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다. 믿고 의지하며 함께할 수 있는 스탭과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더욱 기쁘다. 관객들이 즐기고 좋아할 만한 영화를 완성하고 싶다.”며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정선지 역의 임윤아는 “‘엑시트’ 팀과 다시 한번 뜨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벌써 설렌다. 열심히 하겠다.” 길구 역의 안보현은 “색다른 시나리오에 한 번에 끌렸다. ‘엑시트’를 워낙 재미있게 봐서 이상근 감독과 함께해 설레고 임윤아와 호흡을 맞춰 든든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ource: slist.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