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4.2021

[VIDEO] 210624 Yoona for Hyundai Duty Free Shop with Jung Haein

210624 Yoona for Hyundai Duty Free Shop with Jung Haein 




#이벤트 #EVENT
오늘부터 말복까지 D-48!
 
더위가 가실 때까지 1일1잔
시원한 아이스커피 48잔을 즐기게 해드릴게요!
현백면 주민대표 저 현주와
현백면 요정님들이 함께 준비한
나.현.주.게임🎮참여하고 받아가세요!
 
지금부터 드리는 질문에 해당 될 때마다
손가락을 하나씩 펼치면 된답니다!
다섯손가락을 다 펼치면 게임 끝!
 
3.2.1 게임 START🎮
 
1️⃣나는 현백면 전입신고를 했다
2️⃣나는 여름 휴가가 너~무 기다려진다 
3️⃣나는 이 영상을 보고 ♥를 눌렀다
4️⃣나는 당.연.히. 현주와 휴가를 보낼것이다
5️⃣나는 현주가 주는 시원~한 커피 한잔이 먹고 싶다
 
다섯 손가락을 모두 펼치셨나요?
지금 빨리 댓글로 인증해주세요!✊
 
말복까지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48잔의  커피와
다가올 휴가를 준비할 수 있는 아이스박스를 선물로 드려요🎁
 
☑참여방법
전입신고 (@hddfs.official)하고
윤아,해인 요정들의 질문에
모두 해당하면 댓글로 ✋손 들며 인증하기
*@친구 태그하면 당첨 확률 UP! 
 
☑현백면 PRESENT
48일 동안 1일1잔, 시원하게 보내는 일주일
📷커피 상품권 (1명)
캠핑, 바다 어디든 갈 준비 완료
✨피크닉 아이스박스 (1명)
 
☑기간 : 6/24(목) ~ 6/28(월)
☑당첨 주민 발표 : 7/1(목)
 
*커피 상품권은 스타벅스 20만원 교환권 제공예정입니다.
 
#쇼핑도_여행이군_현백면
#당신은_지금_커피가_먹고싶다
#말복 #48일간 #아이스아메리카노 

Source: hddfs.official 

No comments:

Post a Comment

Earn $$$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