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1.2021

[PHOTO] 211221 Yoona for Allure Korea January 2022 Issue

211221 Yoona for Allure Korea January 2022 Issue 12/21/2021


YOONA are on the cover of the January issue of Allure. You can see more pictures and interview in the 2022 January issue of Allure. 

Q. 영화 '해피 뉴 이어'가 12월 말에 개봉 예정이에요. 주로 목소리로 연기 한다고요? 
"얼굴보다 목소리로 많이 나와요. 사람들은 얼굴도 안 나오는데 선택한 이유가 뭐냐고 물으실 수 있지만, 저는 그 콘셉트가 정말 신선하고 좋았어요. 여러모로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았고, 지금까지 해보지 않았으니까요. 캐릭터도 굉장히 매력 있어요. 영화에 여러 커플이 나오는데 이 커플의 설렘이 가장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Q. 어떤 설렘이에요? 
"비대면 로맨스라고, 이 시국과 어울린다는 말씀을 많이 들었어요. 강하늘 씨와 함께 계속 전화로만 이야기를 하거든요. 정말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Q. 새로운 도전이네요. 
"도전이죠. 어느 순간에 도전이 필요한 것 같아요. 제가 원해서 다른 콘셉트를 했는데, 낯설다는 반응을 느낄 때도 있거든요. 그래서 조금씩 같이 갈 수 있는 정도로 변화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어요. 이러다가 또 훅 변화하는 시점이 올 수도 있겠지만요." 

#YOONA #Allure #allurekorea #A_YEAR_END_MEDLEY_2021 #윤아 #얼루어 #해피뉴이어

Source: ggpm2012

No comments:

Post a Comment

Earn $$$ Now!